-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5
좋아요 2
조회수 187
댓글 0
-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