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3
좋아요 1
조회수 81
댓글 0
-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국내 최초 ‘유튜버 어벤져스’ 광고를 제작한 이유
유크랩마케터
숏폼 마케팅 지원받아 주문 건수 5배 돌파한 ‘연세샵’의 자사몰 이야기
NHN커머스
롯데마트의 미래, 천호점에서 엿보고 왔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문의가 상승 할 수밖에 없는 법무법인 법률사무소 마케팅·홍보 성공전략
주식회사바름
고객이 좋아하는 온드 미디어 콘텐츠 레퍼런스 모음.zip
소마코
다이소가 건물주들의 최애 브랜드가 된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