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코넬리우스가 켈로그를 새로운 시대로 이끈다

2024.12.21 09:2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1

댓글 0

117년의 유산을 바탕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켈로그는 랜더(Landor)가 만든 눈길을 끄는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시대를 열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58년부터 켈로그의 마스코트로 사랑받아온 수탉 코넬리우스(Cornelius the Cockerel)는 레오 버넷과 협력하여 개발한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 '아침에 만나요(See You in the Morning)'에서 재구상되었다. 이 캠페인은 '아침 식사의 OG(OG of breakfast)'라는 켈로그의 유산을 기념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새로운 3D 코넬리우스는 이제 마스터브랜드를 위한 360° 풀 퍼널 캠페인의 일환으로 켈로그의 상징적인 시리얼 제품 전반에 걸쳐 등장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TV, 디지털, 소셜, OOH, 소매 및 매장 전반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60초짜리 영상광고는 2025년 1월 영국 전역과 2025년 2월부터 유럽 전역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