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