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