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릭과 공감의 뿌리(Roots of Empathy)의 새로운 캠페인은 어릴 때 공감 능력을 키우는 것이 어떻게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는 위기를 겪고 있다. 공감 능력은 지난 30년 동안 48% 감소했으며 계속 하락하고 있다. 언론에는 부정적인 기사로 가득 찬 헤드라인을 볼 수 있다. 연말연시는 우리의 더 큰 선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때로는 휴일의 분위기가 증오를 감추기만 할 때도 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