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홈식(homesick) 캔들과 협력하여 프라이드 치킨과 버터 비스킷의 향이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도 출시했다.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버킷 오브 치킨 캔들(The Bucket of Chicken Candle)은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콘과 셀러리, 오레가노, 세이지, 마늘 베이스와 함께 치킨과 갈색 밀가루의 향이 어우러진 캔들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홈식(homesick) 캔들과 협력하여 프라이드 치킨과 버터 비스킷의 향이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도 출시했다.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버킷 오브 치킨 캔들(The Bucket of Chicken Candle)은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콘과 셀러리, 오레가노, 세이지, 마늘 베이스와 함께 치킨과 갈색 밀가루의 향이 어우러진 캔들이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