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