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