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랜드가 2024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Best Global Brands ranking)를 공개했다. 옴니콤(Omnicom)은 2023년 4월~2024년 3월 사이 회사의 재무성과와 향후 5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계산한다. 다음으로 해당 재무성과가 브랜드에 얼마나 기인하는지 평가하고, 브랜드의 수입원이 직면한 리스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점수를 매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브랜드가 2024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Best Global Brands ranking)를 공개했다. 옴니콤(Omnicom)은 2023년 4월~2024년 3월 사이 회사의 재무성과와 향후 5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계산한다. 다음으로 해당 재무성과가 브랜드에 얼마나 기인하는지 평가하고, 브랜드의 수입원이 직면한 리스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점수를 매긴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