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가 70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01만 명에서 41%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가 70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01만 명에서 41% 증가한 수치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