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조망한 캠페인 <Winning Isn’t Comfortable>을 공개했다. 제작은 광고회사 와이든+케네디(Wieden+Kennedy Portland)와 메가포스(Megaforce)가 담당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번의 연속작으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벗어나 성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달리는 러너들의 모습을 조망한 캠페인 <Winning Isn’t Comfortable>을 공개했다. 제작은 광고회사 와이든+케네디(Wieden+Kennedy Portland)와 메가포스(Megaforce)가 담당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번의 연속작으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벗어나 성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