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