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세인트 루크가 제작한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승객들에게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상기시킨다.
여름 캠페인 "히드로 안내판(Heathrow Signs)"은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안내판을 활용하여 공항의 시설을 강조하고 승객들이 공항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세인트 루크가 제작한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승객들에게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상기시킨다.
여름 캠페인 "히드로 안내판(Heathrow Signs)"은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안내판을 활용하여 공항의 시설을 강조하고 승객들이 공항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