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곧이 불교계와 협력하여 사찰식 '템플 김밥'을 개발하고 미국과 유럽으로 수출을 시작합니다. 지난해 냉동김밥이 미국 대형마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올해 매출이 9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올곧은 템플 김밥 외에도 다양한 사찰 음식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K-푸드 열풍을 지속적으로 확산할 계획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30 11:30
좋아요 1
조회수 371
댓글 0
(주)올곧이 불교계와 협력하여 사찰식 '템플 김밥'을 개발하고 미국과 유럽으로 수출을 시작합니다. 지난해 냉동김밥이 미국 대형마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올해 매출이 9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올곧은 템플 김밥 외에도 다양한 사찰 음식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K-푸드 열풍을 지속적으로 확산할 계획입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