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은 2024년 파리올림픽 기간 동안 Z세대 고객층과 더 나은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과거의 실패를 극복하고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캠페인으로 '개방의 정신'을 기념한다.
삼성의 "오픈니스 메달(The Openness Medal) 캠페인은 도전을 극복하고 과거의 실패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에 자신을 열어주는 사람들과 개방성 정신을 기념하는 사회 운동을 시작하도록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은 2024년 파리올림픽 기간 동안 Z세대 고객층과 더 나은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과거의 실패를 극복하고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캠페인으로 '개방의 정신'을 기념한다.
삼성의 "오픈니스 메달(The Openness Medal) 캠페인은 도전을 극복하고 과거의 실패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에 자신을 열어주는 사람들과 개방성 정신을 기념하는 사회 운동을 시작하도록 설계되었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