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덴츠 계열사인 캐럿 홍콩(Carat Hong Ko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신 'BE LOVE HONG KO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홍콩의 상징적인 네온사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등 타깃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럭셔리 제품을 현지화하려는 판도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덴츠 계열사인 캐럿 홍콩(Carat Hong Kong)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신 'BE LOVE HONG KO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홍콩의 상징적인 네온사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Z세대와 젊은 밀레니얼 등 타깃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럭셔리 제품을 현지화하려는 판도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