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