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