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