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챗GPT 앱 사용 행태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5월 챗GPT 앱 사용자 수는 315만 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약 6%가 사용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챗GPT 앱 사용 행태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5월 챗GPT 앱 사용자 수는 315만 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약 6%가 사용하는 수치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