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채널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량은 2023년에 약간 0.3% 증가하여 2023년 주당 평균 56.2시간(HPW)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Q미디어는 상위 20개 글로벌 시장의 주요 선거와 중국의 동계 올림픽, 카타르의 FIFA 월드컵 등으로 2022년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사용 시간이 3.0%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Q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채널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량은 2023년에 약간 0.3% 증가하여 2023년 주당 평균 56.2시간(HPW)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Q미디어는 상위 20개 글로벌 시장의 주요 선거와 중국의 동계 올림픽, 카타르의 FIFA 월드컵 등으로 2022년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사용 시간이 3.0%로 증가했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