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은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매년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은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에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매년 ▲기존 고객 성장 ▲신규 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