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법원은 최근 에어캐나다가 항공사의 챗봇으로부터 부정확한 정보를 받은 후 정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에어캐나다는 자사의 챗봇이 답변을 구성했기 때문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책임을 지려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큰 비난을 받았다. 기업들이 서비스 자동화를 더욱 광범위하게 추진하는 가운데, 에어캐나다의 이 사례는 채봇에 대한 기업의 감독 수준에 대해 고민하게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법원은 최근 에어캐나다가 항공사의 챗봇으로부터 부정확한 정보를 받은 후 정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에어캐나다는 자사의 챗봇이 답변을 구성했기 때문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책임을 지려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큰 비난을 받았다. 기업들이 서비스 자동화를 더욱 광범위하게 추진하는 가운데, 에어캐나다의 이 사례는 채봇에 대한 기업의 감독 수준에 대해 고민하게 한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