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업계는 자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챗GPT는 카피라이팅과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어떤 마케터도 슈퍼볼 광고만큼은 챗GPT를 사용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티브와 법적 문제가 여전히 미해결 과제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Creative: AI vs Human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는 자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챗GPT는 카피라이팅과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어떤 마케터도 슈퍼볼 광고만큼은 챗GPT를 사용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티브와 법적 문제가 여전히 미해결 과제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Creative: AI vs Human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