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서울시의 매력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수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사람들이 놀고, 먹는 모든 것을 담아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라이프’ 컨셉으로 기획됐다. 오픈 첫 날 ‘서울시 홍보대사’ 홍현희 · 제이쓴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서울라이프’는 오늘부터 4일까지 4일간 성수 카페 쎈느에서 운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가 서울시의 매력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수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사람들이 놀고, 먹는 모든 것을 담아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라이프’ 컨셉으로 기획됐다. 오픈 첫 날 ‘서울시 홍보대사’ 홍현희 · 제이쓴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서울라이프’는 오늘부터 4일까지 4일간 성수 카페 쎈느에서 운영된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