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