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