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