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