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