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를 원한다. 멋진 웹사이트와 SEO가 풍부한 콘텐츠가 있으니 고객들이 당연히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현실은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객을 부드럽고 전략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할 수 있을까? 바로 콘텐츠 마케팅 퍼널을 잘 구축하는 것이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