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