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밀키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2023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5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4060 신중년에게 ‘밀키트 이용 경험도’에 대해 물었다. 그 결과, 응답자의 무려 96.4%가 밀키트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동일한 문항으로 실시된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3.7% 높아진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밀키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2023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5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4060 신중년에게 ‘밀키트 이용 경험도’에 대해 물었다. 그 결과, 응답자의 무려 96.4%가 밀키트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동일한 문항으로 실시된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3.7% 높아진 수치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