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측 플랫폼(SSP) 퍼브매틱은 구매자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직접 비입찰 직거래를 통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CTV 인벤토리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인 Activate를 론칭했다.
초기 출시 파트너로는 덴츠, FuboTV, 그룹엠, 하바스, LG, 마스(Mars), 옴니콤 미디어 그룹 독일 등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측 플랫폼(SSP) 퍼브매틱은 구매자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직접 비입찰 직거래를 통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CTV 인벤토리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인 Activate를 론칭했다.
초기 출시 파트너로는 덴츠, FuboTV, 그룹엠, 하바스, LG, 마스(Mars), 옴니콤 미디어 그룹 독일 등이 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