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