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