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술 취한 사람들의 언어를 알아듣는 맥도날드

2023.02.02 08:20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683

댓글 4

심야의 패스트푸드점은 수상하고 위험하다는 이미지가 있다. 그래서 광고는 심야의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를 소재로 삼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도시에서 밤새도록 놀고 이튿날 향하는 최종 목적지로서 맥도날드를 인지시키기 위해 맥도날드 뉴질랜드가 DDB 그룹 아오테아로아(Aotearoa)와 함께 술 취한 사람들의 특성을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제작했다.

캠페인 'We Speak Late Night(우리는 심야어를 할 수 있습니다)'는 축제 기간의 밤 9시에서 오전 6시 사이에 디지털 광고 플랫폼과 맥도날드 앱을 통해 전개되었다. 광고는 맥도날드의 주요 인기 메뉴 이미지를 일부 흐릿하게 표현한 뒤 이에 해당하는 메뉴의 이름을 재미있지만 잘못된 발음으로 적어놓았다. 술에 취한 사람이 음식을 주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