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회사 봄센,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금상 2관왕 달성

2023.01.31 08: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17

댓글 0

광고회사 ㈜봄센(대표 오덕)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광고주 에스원) 및 디지털 오디오 부문 금상(광고주 신한은행) 등 2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디지털광고대상은 국내외 총 300편 광고 캠페인이 출품되어 한달동안 치열한 경쟁과 심사를 통해 시상을 진행하였다. 그 중 가장 경쟁이 치열하고 모든 이목이 집중되었던 부문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봄센은 금상 2관왕을 달성하면서 업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봄센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기존 보안업계가 가지고 있던 다소 딱딱하고 보수적이였던 삼성 에스원의 소비자 인식을 새롭게 바꾸었다. 또한 신한은행의 신규 배달 어플앱 땡겨요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하는 착한 리뷰송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레드오션 배달앱 시장에서 독보적인 TOM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도모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