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2022년 게임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Top 5

2022.12.30 08:42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692

댓글 3

비디오 게임과 스트리밍은 브랜드가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시기에 점점 더 인기를 얻었다. 올해 많은 브랜드가 로블록스, 트위치, 포트나이트를 사용했다. 브랜드는 게임을 통해 젊은 사람과 광고에 회의적인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했다.

마케터에게 게임은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채널이다. 게이머들은 일반적으로 광고에 까다롭지만 브랜드에는 긍정적이고, 게임 내 광고 측정이 개선되었기 때문이다. 그 결과 광고 및 마케팅 업계는 게임과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리더십에 투자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