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리뷰를 사용해서 다양한 세대에 마케팅하는 방법

2022.12.25 09:3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627

댓글 1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의 참여의 수단으로 리뷰가 중요한 수단이 됐다. 리뷰는 온라인 비즈니스나 웹 사이트에서 판매와 고객 상실의 차이를 의미하기도 하다.그런데 세대별로 온라인 리뷰는 어떻게 다를까? 다양한 세대가 의사 결정과정에선 온라인 리뷰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웹사이트 빌더 익스퍼트(Website Builder Expert)는 리뷰가 비즈니스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우선 고객이 온라인으로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무엇인가? 간단하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구매하려는제품에 대한 다른 고객의 말을 신뢰하고 안심하는 제품을 찾는다. 따라서 온라인에 리뷰를 남김으로써 이러한 정보 순환에 기여하고 미래의 고객이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궁극적으로, 리뷰는 누군가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사도록 설득할 수 있고, 반대의 효과를 가져 고객에게 구매를 완전히 중단하라고 경고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