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첫 달 흥행 저조신규고객 9%만 선택

2022.12.23 08:23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605

댓글 2

넷플릭스의 새로운 광고 요금제(Basic with Ads, 광고형 베이식)가 출시된지 첫 달 성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넷플릭스 광고 요즘제의 첫 달 점유율은 작년 HBO Max가 시작했을 때의 약 절반에 불과했다. 안테나는 미국에서 광고형 베이식이 출시된 날인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분석했다.

구독 데이터 분석회사인 안테나(Antenna)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11월 동안 미국에서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중 9%만이 넷플릭스의 새로운 "광고형 베이식"를 선택, 요금제 옵션 중 가장 인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