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TV 광고 주요 트렌드, 풀스트림, 새로운 광고포맷, 프로그래매틱 TV

2022.12.17 09:16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812

댓글 0

가장 설득력 있는 광고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다. 2022년 광고주들은 성공적으로 소비자들과 친해지는 새로운 성공 전략을 찾아왔다. 다가올 2023년, 광고는 어떤 트렌드에 직면하게 될까?

1. 스트리밍 광고와 선형 광고의 통합: 어드레서블 TV 광고

TV 광고 사업은 이전과 많이 달라졌다. 전통적 광고매체인 선형 TV(linear TV)에 광고하는 것에서 나아가 스트리밍 환경에서도 광고가 가능해졌다. 그 결과 전에 없던 많은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스트리밍 시장을 선도하는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는 멤버십 회원을 늘리기 위해서 광고 포함 옵션을 만들었다. 2022년 6월 기준 스트리밍 서비스가 TV 소비의 1/3을 구성하고 있지만, 스트리밍 회사는 여전히 스트리밍 서비스 외의 공간에서 시청하고 있는 2/3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시청자들은 계속 자신의 시청 습관을 다각화하고 있다. 또한 모든 유형의 퍼블리셔가 성장을 위해 진화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