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소매 미디어 광고비가 전 세계적으로 1,219억 달러에 달할 것... 네 번째로 큰 광고 매체 등극

2022.12.16 08:3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458

댓글 1


지속 가능한 이커머스 전략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데 빠르게 필수 요소가 되었다. 2023년 이후에는 이커머스가 소매 그림의 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그 구성 요소를 정의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WARC는 "마케터 툴킷 2023: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The Marketer's Toolkit 2023: Future of Digital Commerce)"라는 보고서에서 밝혔다.

WARC 디지털 커머스의 콘텐츠 책임자인 Gregory Grudzinski는 "지난 몇 년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의 결과로 소매업계는 소비자의 쇼핑 방식을 바꾸고 소매 생태계에 필수적인 이커머스로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겪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