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 x ISA, 온라인 광고에서의 브랜드 적합성 기능 강화

2022.12.15 08:38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621

댓글 1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Teads) 는 글로벌 온라인 광고 검증 회사 Integral Ad Science (IAS)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광고의 브랜드 적합성(Brand Suitability) 기능을 강화했다. 티즈는 IAS의 문맥 제어 솔루션 (Context Control Solution)을 연동하여, 광고주들이 그들의 브랜드에 적합하지 않다고 여겨지는 콘텐츠를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광고주들은 티즈 내 플랫폼인 TAM(Teads Ad Manager)을 통해 IAS의 문맥 세그먼트 리스트에 접속하고 pre-bid 기반으로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