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플레이디, 2022년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통합퍼포먼스 부문 대상 수상

2022.12.08 18:2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89

댓글 0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통합퍼포먼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디지털 광고 분야의 창의적 콘텐츠 및 기술로 광고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시상하는 행사다. 플레이디는 ‘홈플러스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통합퍼포먼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플레이디는 이번 캠페인에서 기존 서비스인 홈플러스와 신규 서비스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고, SA/DA/APP을 아우르는 ‘Refresh’ 통합마케팅을 진행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