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경력 1-3년
서울 성동구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나길 18 (성수동2가, 대선 APEX CENTER) 803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브레이커스채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브레이커스와 함께 틀을 깨고, 새로운 길을 만들어갈 마케터를 찾습니다.
우리는 광고 회사이지만 광고 대행만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BREAKERS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하고,
세상에 새로운 메세지를 던지는 일을 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성과를 쫓기보다
작지만 가치 있는 일, 누군가는 꼭 이야기해야 할 주제,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오늘도 실험을 계속합니다.
이 여정에 퍼포먼스 마케터로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성과와 데이터를 넘어 메세지와 맥락을 이해하고,
브랜드의 본질을 읽어내며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고 싶다면
지금, 브레이커스에 지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