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슬픈사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디지털오션(법인명 : 지어소프트)은 1998년 설립되어올해 26년차인 디지털광고/IT솔루션 회사입니다.코스닥 상장업체로 2021년 매출액은 약 3,786억원 *IFRS연결기준 이며 2022년 예상 매출액은 약 5,500억원입니다. 광고기획, 디자인, 영상, 미디어, SNS, IT솔루션 개발 등의 사업분야에총 112명의 전문인력이 일하고 있습니다. 주요 광고주로는 한국GM, KT, DB손해보험, 한화자산운용, SDU, 오아시스마켓(자회사) 등이 있습니다. 광고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에 경험이 있는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