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스케이션은 자유로운 발상, 끊임없는 도전, 목표달성 성공을 사훈으로 여기고 있으며 카테고리별 전문 브랜드를 개발하고, 아이디얼한 기획력으로 품질이 기본이 된 제품을 OEM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9년 법인설립 후 2020년 매출 130억을 달성하였으며 2023년 1,000억 달성을 목표로 브랜드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에 본사와 물류창고가 있으며 서울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근무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미완인 미래가 더 기대되는 아이디어 충만한 바스케이션에서 함께할 진화중인 마케터를 정중하게 모십니다.
보유 브랜드
- 모그라미 : 편안함에 아이디어를 입힌 패션브랜드로 스킨이즘, 슬기로운, 슬로우슬랙 등 기존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신소재, 컴포터블 디자인, 기능성 신소재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안합니다.
- 세남자바스켓 : "일상의 소소한 행복" 세남자바스켓은 떠오르고 있는 '반려식물' 시장에서 유니크하고 트랜디한 상품성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감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 달콤리빙 : 보다 편리한 생활, 보다 달콤한 생활이라는 컨셉의 생활리빙 브랜드로 '발롱, 밀리노' 등 디테일한 전문브랜드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 나브 : 향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콜을 배제한 크림타입 퍼퓸을 통해 살과 가장 어울리는 본연의 퍼퓸향을 구현합니다.
- 천비누솝 : 20년 비누장인의 노하우와 전통적인 재료의 배합을 통해 화학성분을 배제한 자연의 건강한 비누를 선보입니다.
■ 주요업무
- 마케팅 전략수립 / 실행
- 데이터기반의 캠페인 성과측정 및 인사이트 분석
- 온라인 마케팅 채널(구글, 유튜브, 페북, 네이버, 다음 등) 캠페인광고 집행 및 최적화
- 신규 마케팅 채널 리서치 및 테스트
- 브랜드 빌딩 기획
- 팀원 마케팅매니징 교육
■자격요건
- CMO 경험자 혹은 CMO가 목표인자
- 디지털 마케팅 조직 리더(혹은 준하는) 경력자
- 마케팅 관련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의사결정과 비즈니스 성장으로의 연결자
- 캠페인별 마케팅 퍼널 설계 및 주요 KPI수립 능력
■우대사항
- in - house 퍼포먼스 마케터 경력자
- 팀 목표 세팅 및 리딩 경험자
- 마케팅 에이전시 관련 경력자
■혜택 및 복지
- 8시간 근무 (야근X)
- 점심식사 제공
- 자율적 업무환경
- 자유로운 연차사용
- 자사제품 무료 사용(샘플링 체험)
- 회식강요안함
- 도서지원
- 생일자 소정의 선물지급(10만원 상품권)
- 교육훈련지원
- 명절선물 지원
-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무한제공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퓨리언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