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2년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A동 14층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리아센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코리아센터는 메이크샵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여 인터넷쇼핑몰의 자생력 강화 및매출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오프라인 유통망에 비해서 새롭게 등장한 온라인 유통망은 아직도 개척할 곳이 많은 신천지나 다름 없습니다.
이처럼 무한한 잠재 발전력을 가진 온라인 시장에 필요한 인프라를 메이크샵이 제공하여 누구나 온라인 사업가가 되실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1) ADXTF2실
- 광고주 관리 및 영업
- 광고주 운영
2) 제휴광고팀
- 몰테일 채널광고 영업/운영
[지원방법]
1) 사람인 : http://www.saramin.co.kr/zf_user/jobs/view?rec_idx=36663863&view_type=etc
2) 잡코리아 : http://www.jobkorea.co.kr/Recruit/GI_Read/29217202?Oem_Code=C1
★ 이메일로 자유양식 지원도 가능합니다 ( kkr0324@cocen.com) ★